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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관련/게임 정보

[배너로드] 1.6 업데이트 내용

by 샤르티에 2021. 7. 6.

구글 번역한 내용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충돌

(게임 중 팅김 관련 문제들)

 

일부 장면에서 공격자가 일부 성 위치를 캡처 한 후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커서로 망고 넬 돌 더미와 화살통을 지나갈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특정 방랑자 캐릭터와 대화 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저장된 게임을로드 할 때 클랜이없는 스토리 모드 영웅으로 인해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Lord Needs Tutor"퀘스트 NPC를 군대에 부르려고 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아이템 수정 자로 인해 발생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로그를 열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공급 라인 중단"음모 퀘스트를 완료 한 후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Village Needs Help With Brigands"퀘스트 중에 발생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Notable의 현재 정착지가 null로 인해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Gangleader Needs Weapons"퀘스트에서 경비병과의 전투에서 패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라이벌 갱 리더"퀘스트에서 라이벌 갱 리더를 혼자 공격했을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동료에게 몸값 제안을 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메인 스토리의 두 번째 단계로 인해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장비 아이템의 장비 / 검사 패널로 인해 인벤토리 화면에서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AI가 보드 게임을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몰수 당했을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파티 인벤토리가 손상된 저장을로드하는 동안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공연

(퍼포먼스 = 게임 최적화 관련)

추가 캠페인 최적화를 완료했습니다.

수비수가 공성전에서 승리했을 때 성능 저하를 일으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언어가 터키어 일 때 정착 메뉴의 메모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저장 및 로드

캠페인 저장을 단일 저장 파일로 제한하는 Ironman 게임 모드를 추가했습니다. (전작인 "워밴드"에 있던 기능)

플레이어는 캐릭터 생성 중에 이 옵션을 활성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 중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활성화 된 경우 이 옵션은 "다른 이름으로 저장", "로드"및 "주 메뉴로 종료" 버튼을 차단합니다.

게임은 각 캠페인에 대해 단일 저장 파일을 생성하고 게임이 저장될 때 덮어 씁니다.

 

해산 군대에 있는 동안 게임을 로드 할 때 메뉴에 잘못된 배경이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대기"메뉴에서 저장 및 불러오기 후 주목할만한 인물 사진이 누락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비 영어 언어에 대한 저장 및 로드 후 파티 이름과 관련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을 다시로드 한 후 변경된 플레이어 캐릭터 이름이 이전 이름으로 되돌아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현지화

(이번에도 역시나 한글화는 없네요... ㅠ_ㅠ)

중국어 업데이트.

터키어 업데이트.

다양한 텍스트 수정 및 업데이트.

미술

(아이템 신규 모델링 추가)

두 개의 새로운 Sturgia 부츠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Battanian 전투 왕관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서부 제국 전투 왕관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북부 제국 전투 왕관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물 굴절 품질 개선.

Sturgia 레벨 2 유지 모델의 성능 및 시각적 개선.

새 샌드 박스 게임 전에 인트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교수대의 입자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애니메이션

민간 임무에서 일부 에이전트 애니메이션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캠페인 맵

캠페인 맵 마을을 개선하고 모든 캠페인 맵 아이콘에 LODS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마을이 어떤 특산물을 판매하는지 마을 옆에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특산물을 외울 필요가 없어져서 쾌적해졌어요.)

캠페인 필드에서 사막을 이동할때 이동속도 패널티 10%를 도입했습니다.

오디오

정착 주변 소리가 개선되었습니다.

캠페인 주변 소리가 개선되었습니다.

UI변화

파티 화면 업그레이드 / 모집 팝업

업그레이드 / 모집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해 파티 화면에 2 개의 새로운 팝업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추가로 업그레이드 / 모집을 위해 각 부대를 클릭할 필요가 없어 클릭 횟수가 감소했습니다.

파티 화면에 유닛을 잠글 수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유닛 업그레이드가 한결 간편해졌어요.)

 

마을 명찰 생산 아이콘

마을의 주요 제품을 표시하기 위해 마을 명판까지 거리에 관계없이 볼 수있는 생산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백과 사전 항목 정렬

백과 사전 목록 페이지에 정렬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왕국 : 클랜 수, 영토 수, 총 힘

클랜 : 구성원 수, Fief 수, 힘, 등급

영웅 : 주요 영웅, 나이와의 관계

정착지 : 번영, 민병대, 충성도, 보안, 식량, 주둔지

부대 : 레벨, 티어

맞춤형 전투 부대 선택

사용자 지정 전투 화면에서 어떤 유형의 병력을 생성할지 선택할 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제작 화면 변경

잠긴 항목을 숨기는 옵션 추가

새로 잠금 해제 된 조각에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Smithing 스킬 가치 동반자가 템플릿에서 잠금 해제 한 조각 수와 함께 표시되도록했습니다.

게임이 저장되는시기를 나타내는 "저장 중 ..."UI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군대 관리 패널에서 응집력 향상에 대한 영향 비용이 표시되는 방식을 개선했습니다.

사진 모드 UI 요소가 개선되었습니다.

백과사전의 영웅 이름 옆에 클랜 이름을 추가하여 이름이 같은 영웅을 구분했습니다.

모든 죄수 버튼을 전송하는 단축키를 추가했습니다.

Q 및 E로 캠페인 카메라를 회전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저장 및 로드 경고 팝업을 초기메뉴의 "게임 계속" 버튼.

백과 사전 홈페이지에서 "Units"를 "Troops"로 변경했습니다.

이제 모든 부대 / 아이템 전송이 무게 / 파티 크기 제한까지 전송됩니다.

클랜 화면에서 클랜 명성 / 티어의 비주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Devastate, Pillage 및 Show Mercy 옵션에 대해 3 개의 다른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캐릭터 생성 단계와 탈출 메뉴에 게임 패드 D- 패드 내비게이션을 추가했습니다.

공성전의 최대 병력 제한 옵션을 줄였습니다.

수정

정착지 명판에서 사용 가능한 문제 아이콘 가시성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포메이션에서 유일한 병력 일 때 자신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CTRL 키를 눌러 여러 포메이션을 선택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군대와 함께 정착지를 떠난 후 파티 명판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튜토리얼 패널의 텍스트에 키보드와 게임 패드의 올바른 키 바인딩이 표시됩니다.

인벤토리 미리보기 팝업에서 방패의 초기 회전을 수정했습니다.

바터 골드 금액 입력 커서 위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백과 사전 검색에 붙여 넣은 텍스트가 결과를 채우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도 대화가 열리기 전에 발생하는 깜박임을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개발자, 군대 관리, 파티 및 클랜 화면의 일부 레이아웃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결정이 활성화되는 동안 왕국 화면을 변경하거나 닫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정착지 백과 사전 페이지에 툴팁이없는 일부 속성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화면의 "남은 시간"텍스트가 잘못된 값을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점수 판에서 마우스를 볼 때 "마우스 표시"영상이 사라지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일부 인스턴스에서 플레이어 캐릭터가 무기를 잘못 떨어 뜨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주문 UI의 병력 이관 팝업에 포메이션 이름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실패한 반란군 부족이 백과 사전에 쌓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루머 오브 워 메뉴의 일시적인 배경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투 및 공성전

아군의 피해를 줄이는 난이도 설정을 이제 플레이어 자신의 파티에만 영향을 미치도록 변경했습니다.

(플레이어 파티 외부의 아군 요원은 더 이상 피해 감소를받지 않습니다.)

 

망고넬을 사용하는 동안 AI 타겟 선택을 개선했습니다.

 

AI가 사다리를 올리거나 문이 부러진 후 공격하고 적의 마을/성으로 더 나아 가기 위해 두 번째 충전 명령을 요구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씬 디자이너가 특정 참조 포인트 측면에서 너무 왜곡된 씬으로 인해 방어 AI가 적의 공격 접근 방향을 결정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를 해결하기 위해 씬 디자이너가 기본 참조 위치를 재정의 할 수있는 씬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전투가 끝날때 군대가 도망치는 적을 추격 할 수 있도록 대형 관련 속도 제한을 제거했습니다.

군대로 전투에서 패배한 후 병력이 0인 파티가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민병대가 정착지와 다른 진영을 가지게하여 포위 공격에 참여하지 못하게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개발 시스템

수정 된 문화적 효과 :

 

아세라이

 

[프로] 캐러밴은 제작 비용이 30 % 저렴합니다. 거래 벌금 10 % 감소.

[프로] 사막에서 속도 저하가 없습니다.

[단점] 파티 부대의 일일 임금이 5 % 인상됩니다.

바타니아

 

[프로] 숲에서 속도 패널티 50 % 감소 및 시야 범위 보너스 15 %.

[프로] Battanian 통치자가 소유 한 마을은 민병대 생산량이 +1입니다.

[단점] 정착지의 마을 프로젝트 건설 속도가 10 % 느립니다.

제국

 

[프로] 주둔군의 임금이 20 % 감소합니다.

[프로] 군대에 있으면 영향력이 25 % 증가합니다.

[단점] 마을 난로가 20 % 감소합니다.

쿠자이트

 

[프로] 탈것 병력 모집 및 업그레이드 비용이 10 % 저렴합니다.

[프로] 쿠자이트 통치자가 소유한 마을의 말, 노새, 소 및 양에게 25% 생산 보너스.

[단점] 마을 세금 수입이 20 % 감소했습니다.

스터지아

 

[프로] 보병 병력 모집 및 업그레이드 비용이 25 % 저렴합니다.

[프로] 군대의 일일 결속력이 20 % 감소합니다.

[단점] 왕국 결정으로 인한 관계 페널티 20 % 증가.

블란디아

 

[프로] 전투에서 5%더 많은 명성을 획득합니다.

용병으로 일하는 동안 수입이 15 % 증가합니다.

[프로]성에 묶인 마을에 10 % 생산 보너스.

[단점] 영주를 군대로 모집하는 데는 20 % 더 많은 영향력이 필요합니다.

샌드박스 캐릭터 생성의 시작 속성과 초점을 증가 시켰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20세에 2개의 포커스 포인트(FP)와 1개의 속성 포인트(AP),

30세에 4FP & 2AP

40세에 6FP & 3AP

50세에 8FP & 4AP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특전을 통해 아이템 기부를 추가했습니다.

Stewardship T5 특전 "예측 가능한 미래"가 "Giving Hands"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주 효과는 "버려진 무기는 증가 된 경험을 위해 군대에 기부 할 수 있습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해석 : 이 특성을 찍을 경우 필요없는 장비 아이템을 버려 군대의 경험치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병력 육성이 한결 간편해졌습니다.)

 

스튜어드십 T4 특전 "약속 지불"보조 효과가 "버려진 갑옷을 부대에 기부하여 경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인벤토리 및 전리품 화면에서 아이템을 폐기 할 때마다 이러한 특전을 통해 부대는 경험치를 얻습니다.

"Horse Master"특전이 제공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g 말을 타는 동안 방패와 활 사이를 쉽게 전환 할 수있는 방법.

"석궁-당나귀의 신속 함"특성이 모든 원거리 무기에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형제 자매가 마지막 교육 보상을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형제 자매에 대해 교육 알림이 트리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페이스 젠으로 돌아가기 전에 20세를 선택하면 여성 캐릭터가 캐릭터 생성 중에 비정상적인 배를 가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성 캐릭터가 출산 후 비정상적인 배를 가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스킬 값에 대해 말을 타는 것보다 말을 타는 것이 더 정확하도록 정확도 모델 불일치를 수정했습니다.

승마 및 원거리 무기 기술로 말을 타는 정확도가 향상됩니다.

클랜 및 파티

업그레이드 불가능 및 최대단계 유닛은 더 이상 공유XP 배포에서 XP를 얻지 않습니다.

왕국에 용병으로 가입할때 클랜 배너가 변경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왕국과 외교

 

지원수준을 결정할 때 관계를 고려하여 왕국 결정에 대한 의사 결정 논리를 개선했습니다.

파괴된 클랜이 이전에 소유했던 정착지의 분포를 개선했습니다.

플레이어 클랜이 왕국에서 제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제작

마을의 "대장간 입력"게임 메뉴 옵션을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Crafting Orders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공개 명령으로 귀족과 유명인을 위한 무기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무기 제작은 제작 명령과 무료빌드의 두 가지 모드로 나뉩니다.

 

제작 명령을 수행하면 제작된 아이템의 가치에 따라 골드 보상 및 귀족/유명인과의 관계 이득 외에도 새로운 부품을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제작 경험치와 연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문을 받은 후에는 명시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무기 디자인을 만들어야합니다.

기대치를 초과하거나 미달시에는 금 보상의 증가 또는 감소와 같은 자체 보너스 및 패널티를 수반합니다.

 

크래프팅 오더의 관계 이득은 특전으로 잠금 해제되어야 합니다.

 

"무료 빌드"에서 획득한 새로운 부품을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제작 경험과 연구 포인트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제작 과정을 통해 생산되는 아이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겠습니다.

정착 조치 (마을, 마을, 성 및 은신처)

사절을 통해 관계를 얻을 수 있는 성공 확률이 절반으로 감소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사절을 통해 두 번 연속으로 같은 유명인과 관계를 맺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렇지 않은데도 영주관에 아무도 없다는 메뉴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습격중인 마을을 지원할때 표시되는 잘못된 메뉴 텍스트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조건에서 탈옥 비용이 마이너스가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마을이 습격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포위된 정착지의 유명인이 잘못된 토론 옵션을 갖도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클랜원을 정착지에 배치 할 때 클랜원이 순간 이동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및 문제

"갱이 신병을 필요로합니다"라는 새로운 문제를 추가했습니다.

"도시의 정복"이라는 새로운 문제 퀘스트를 추가했습니다.

"Noble Revolt"라는 새로운 문제 퀘스트를 추가했습니다.

동료가 해결할 수있는 문제에 대한 추가 대화를 추가했습니다.

"우리 사이의 스파이"퀘스트의 스파이의 HP는 이제 225입니다.

"Rival Gang Moving in"퀘스트에서 적 갱 리더가 골목 싸움에서 사망 한 후 정착 메뉴에 나타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Manual Laborers"퀘스트 제공자가 죄수 대화를 두 번 활성화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Lord Needs Tutor"퀘스트에서 동일한 퀘스트 로그가 여러 번 추가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Lord Needs Tutor"퀘스트 영웅에게 아이가 생기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Village Needs Draft Animals"퀘스트에 동료를 할당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Raid Enemy Territory"퀘스트 대화가 다른 퀘스트 대화보다 우선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정착지가 소유권을 변경하고 새 소유자가 플레이어 진영과 전쟁 중일 경우 "Escort Merchant Caravan"퀘스트가 취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메인 영웅이 퀘스트 멘토를 두 번 만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Arzagos / Istiana 's Plan"퀘스트가 완료된 후에도 음모 퀘스트가 계속 나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estroy Raiders”음모 퀘스트에 대한 일반적인 버그 수정 및 개선.

"Caravan Ambush"퀘스트에 대한 일반적인 버그 수정 및 개선.

"Caravan Ambush Quest"의 탈것 랜서 커는 이제 강화 된 하이랜드 스피어 대신 짧은 민병대 스피어를 사용합니다.

항복하는 도적들이 "Destroy Raiders"음모 퀘스트에서 퀘스트 진행에 포함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대화 및 만남

약탈자가 있는 물물 교환 옵션은 더 이상 전력 비율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대신 누가 만남을 시작했는지 고려합니다.

 

이것은 도둑이 플레이어에게 와서 통행료를 요구하지만 플레이어가 그들보다 강하기 때문에 지불할 옵션이 없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물물 교환 자동 제안은 이제 다른 물물 교환 가능 품목보다 금을 우선시합니다.

 

Ransom Broker와의 대화를 통한 죄수 대속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가신으로서 왕국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형제와 이야기 할수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그 밖에

이제 모든 안장은 민간 장비로 장착 할 수 있습니다.

Sea Raider 장비 템플릿에서 Decorated Nordic Hauberk를 제거했습니다.

Battania, Aserai 및 Sturgia의 토너먼트 장비 템플릿을 수정했습니다.

Vlandian Gallant 부대는 이제 사냥꾼 대신 안장 말을 사용합니다.

더 나은 가독성과 인식을 위해 모든 진영의 클랜 로고를 수정했습니다.

말 유형 Sturgian Hunter는 이제 Sturgian Chaser로 명명되었습니다.

Legionary Studded Harness와 Legionary Reinforced Studded Harness의 능력치를 서로 대체했습니다.

동일한 무기 슬롯에 두 개의 아이템이있는 용병 기병 유닛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용병 검객과 고용 된 칼날 유닛의 장비 세트를 업데이트하여 각각을 더 쉽게 구별 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트레이너가 플레이어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매우 적게받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스토리 모드 난민 파티가지도 아이콘 배너를 가지 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영주 파티가 적대적인 도시에 들어갈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가족 구성원의 백과 사전 페이지에 누락 된 텍스트 속성을 추가했습니다.

훈련장에 말을 장착 한 후 플레이어가 호버링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고급 트레이너가 플레이어가 전투 지역을 떠난 후에도 계속 싸우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방랑자가 항상 동일한 장비를 갖도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충돌

스커 미시 경기 중에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팀 선택 창을 열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디자인 및 균형

쉴드 블로킹 히트 박스를 반대 스윙 공격에 약간 더 관대하게 만들었습니다.

게임 모드

듀얼 모드를 추가했습니다.

듀얼 모드에서는 단일 전투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 할 수 있습니다. 결투는 새로운 맵인 Proving Grounds에서 진행되며, 보병, 원거리 및 기마 전투를위한 3 개의 다른 구역이 있으며 각 구역에는 여러 경기장이 있습니다.

진영과 직업을 선택한 후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결투에 도전 할 수있는 중앙 허브 지역에 스폰됩니다. 챌린지가 수락되면 두 플레이어 모두 적절한 경기장으로 순간 이동되고 결투가 시작되며 승자가 3 라운드를 득점 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됩니다.

결투에서 승리하면 현상금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결투에서 승리 한 사람은 상대방의 현상금의 절반을 자신에게 추가합니다.

플레이어가 획득 한 모든 현상금은 점수 판에 점수로 합산됩니다.

쟁탈전 게임 모드에 음성 채팅을 추가했습니다.

지도 관련

물리 문제를 수정하고 Tsagaan Castle의 식물을 개선했습니다.

Xauna의 메시 블렌드를 개선했습니다.

기타-기타

이전 특성 선택을 기억하는 메커니즘을 추가했습니다.

게임 내 채팅에 욕설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모든 사람이 친구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서버 및 네트워크

멀티 플레이어 로비에 입장 할 때의 지연을 줄였습니다.

UI

변화

점수 판에 맵 이름과 서버 이름을 추가했습니다.

수정

로비의 일부 레이아웃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경우에 잘못된 값을 표시하는 고정 금 금액 텍스트.

공격자와 방어자 공성 아이콘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양자 모두

충돌

게임을 종료하는 동안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오디오

게임 내 사운드를 더 잘 배치 할 수 있도록 사운드 리스너 계산을 개선했습니다.

UI

게임 옵션에 "애니메이션 샘플링 품질"을 추가했습니다. 성능이 낮은 시스템의 CPU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에 대한 700 개 이상의 기호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공연

메모리 성능 향상.

사운드 오 클루 전 시스템으로 인한 스파이크 감소.

GPU 메모리 사용량 감소.

애니메이션

헤비 체인 공격 블렌딩 개선.

전투

AI 말 궁수 타겟팅을 개선하고 AI 말 궁수가 항상 고정 된 목표를 놓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수를 치는 것이 훨씬 쉬웠을 때에도 기마 부대가 거의 항상 적의 기마를 목표로 삼는 잘못된 계산을 수정했습니다.

모딩

변화

새로운 Horse Reins Simulation Creation 튜토리얼을 지원하기 위해 modding_resources 폴더에 두 개의 새로운 리소스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디테일 사운드 프리 팹 (쥐, 선술집 외관, 아레나 외관, Keep Fight 외관)을 추가했습니다.

생성시 새 페인트 레이어의 이름을 지정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장면의 공성 사다리와 관련된 문제 감지 시스템을 더 추가했습니다.

CustomBattle 모듈 외부 (다른 모듈 내)에 새로운 사용자 지정 전투 맵을 추가하기위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Hero 클래스는 캐시 된 데이터 대신 특정 제한을 처리하기 위해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퀘스트 또는 문제가 영웅을 대상으로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CanHaveQuestsOrIssuesEvent 이벤트가 있습니다.

bef라는 MBSubModuleBase에 OnBeforeMissionBehaviourInitialize ()라는 이름의 새 콜백을 추가했습니다.

ore MissionBehaviour의 OnBehaviourInitialize 메소드. 이것은 미션에서 미션 행동을 제거하는 더 깨끗한 방법에 대한 커뮤니티 요청에 대한 응답입니다.

Campaign 관련 클래스를 Object Manager에서 Campaign Object Manager로 이동하기 위해 리팩터링했습니다.

문화 및 특성 속성이 장비 템플릿 XML에 추가되었습니다.

더 일관되게 만들고 불필요한 제한을 줄이기 위해 일부 내부 수정자를 추가 및 제거했습니다.

여기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로맨스를위한 캐릭터 매력을 게임 모델로 옮겨서 변경 가능하게했습니다.

DefaultSkills, DefaultPerks, DefaultFeats, DefaultTraits, DefaultBuildingTypes, DefaultIssueEffects, DefaultPolicies, DefaultSiegeStrategies, DefaultSkillEffects, DefaultVillageType, DefaultSiegeEngineTypes, DefaultItems, DefaultItemCategories, DefaultCharacterAttributes와 같은 일부 기본 클래스에 대한 "전체"목록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해당 유형 또는 확장의 새 목록을 사용하여 해당 개체의 모든 인스턴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efaultSiegeEngineTypes.All 대신 SiegeEngineTypes.All을 사용합니다. SiegeEngineTypes.All은 개체 관리자의 모든 Siege 엔진 유형을 포함합니다. DefaultSiegeEngineTypes.All과 같은 목록은 대부분 하드 코딩되었습니다.

스킬 효과가 이제 오브젝트 관리자에 등록되어 SkillEffect. All은 이제 모드가 추가 한 스킬 효과를 포함합니다.

이제 영웅이 제공하는 기본 자원 봉사자를 게임 모델 (VolunteerProductionModel)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는 유일한 방법은 RecruitmentCampaignBehavior를 다시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제 캠페인 이벤트 수신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모더는 Campaign.AddCampaignEventReceiver를 통해 사용자 지정 캠페인 이벤트 수신기를 추가 할 수 있음).

문자 속성 열거를 제거했습니다 (이전에는 새 속성을 추가 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는 DefaultCharacterAttributes 및 Attributes.All에서 대신 정적 참조를 사용하여 CharacterAttributes를 참조합니다.

수정

지형 생성 중에 발생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프리 팹 저장 대화 상자를 취소 한 후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애니메이션 클립 인스펙터를 사용하는 동안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이제 편집기에서 사운드 재생 / 중지가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지형 메시 혼합과 관련된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장면 편집기에서 색상 등급 선택을 수정했습니다.

음영 유형 메뉴에서 음영 처리 된 와이어 프레임 모드를 수정했습니다.

지형 편집 버그 수정 및 UX 개선.

알려진 문제

https://forums.taleworlds.com/index.php?threads/known-issues.401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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